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코로나 인사말 및 안부 문자 모음

by №º♭㏂㉿♬ 2020. 10. 26.

▶ 2022.04.08 내용 추가

오미크론이 퍼진 후 주변에 코로나 감염된 분들이 많습니다. 대부분은 감기 몸살처럼 짧은 증상 후 일주일 정도의 자가격리를 마친 후 일상으로 복귀합니다. 그러다 보니 과거에 비해 코로나 증상도 약해졌고 그에 따라 안부인사나 인사말도 좀 더 가벼워질 필요가 있어 내용 추가했습니다.

별도의 카테고리로 추가해뒀으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코로나 인사말과 안부 문자를 모아서 보여드립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증가한 후 유지되고 있습니다. 매일 약 100명정도의 확진자가 꾸준히 나오면서 주변에 코로나 감염되거나 자가격리를 하고 있는 사람들의 얘기를 심심치 않게 들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본인의 지인이거나 거래처, 회사 사람일 경우 안부 문자를 보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럴 때 어떻게 안부 문자를 보내야 할지 난감합니다.

 

 

또한 코로나를 조심하시라는 의미로 안부 문자나 인사말을 보내야 하는 경우 내용을 어떻게 적어야 할지 고민이실 텐데 오늘 코로나 인사말과 안부 문자 모음을 보시고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코로나 관련 인사말 및 안부 문자

 

 

먼저 코로나 감염예방을 위한 내용의 인사말과 안부 문자를 살펴보겠습니다.

 

- 선선하고 나들이 가기 좋은 가을 날씨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코로나는 사라지지 않고 우리 가까이에 있습니다. 항상 손 소독과 마스크 착용하시어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모두가 힘들겠지만 같이 이겨낼 수 있습니다. 항상 건강 챙기시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 코로나19로 많이 지치고 힘든 요즘입니다. 하지만 서로 의지하고 마음을 합친다면 이 또한 잘 극복해낼 수 있다고 믿습니다. 모든 동료와 가족의 행복을 간절히 기원합니다.

 

 

-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코로나가 다시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항시 손 소독과 마스크 착용을 잊지 마시고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코로나로 인해 힘들고 어려운 시기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이 또한 지나갈 거고 지나간 후에는 우리 모두 한 단계 더 성장해 있을 것입니다. 우리 모두 희망을 잃지 말고 이 위기를 극복하면 좋겠습니다. 언제나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몸과 마음이 많이 지쳐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희망을 잃지 마시고 함께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하고 헤쳐나갑시다.

 

- 확진자수가 매일 상승하고 있어 건강히 잘 계시는지 궁금하여 문자를 남겨봅니다. 코로나의 확산이 지속되고 있지만 예방 수칙만 철저히 잘 지킨다면 충분히 극복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어서 종식되어 마음 편하게 만날 수 있는 날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몸은 떨어져 있더라도 마음은 가까이하라는 말이 있습니다. 요즘 같은 시기에 만나기는 어렵지만 이렇게 메시지를 통해 잘 지내고 계신지 안부를 여쭤봅니다. 항상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고 다시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 편하게 만날 수 있는 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힙내십시오.

 

코로나 감염 및 자가 격리자 안부 및 인사말 모음

 

 

코로나 감염으로 치료를 받거나 자가격리를 하고 있는 분들에게 따뜻한 안부 문자 한 통이 큰 힘이 될 수 있습니다.

 

- 2주 동안의 자가격리가 생각보다 쉽지 않으실 겁니다. 많이 답답하고 불안감도 있으시겠지만 이 또한 금방 지나갈 것입니다. 많이 힘드시겠지만 조금만 더 힘내세요.

 

 

- 몸은 좀 괜찮으신가요? 치료받느라 고생이 많으십니다. 하지만 희망 잃지 마시고 충분히 극복해낼 수 있습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치료되어 일상으로 복귀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마음 단단히 먹고 이겨내시어 다시 뵐 수 있는 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몸조리 잘하세요.

 

- 잘 지내고 계신가요? 자가격리 중이라는 얘기를 듣고 안부 문자 남깁니다. 2주라는 시간 동안 매우 힘드시겠지만 충분히 이겨낼 수 있습니다. 마음을 굳게 먹고 희망을 잃지 마시기 바랍니다. 자가격리가 끝난 후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뵙기를 기대합니다. 힘내세요.

 

 

- 코로나 치료받고 계신다는 이야기를 듣고 굉장히 마음이 아팠습니다. 얼마나 힘드실지 상상조차 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충분히 이겨내실 수 있습니다. 항상 긍정적으로 생각하시고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일상생활에 복귀하실 날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힘내십시오.

 

 

▶ 2022.04.08 추가 내용

 

- 코로나 감염 소식 들었습니다. 몸은 괜찮으신가요? 요즘은 하루에도 몇십만 명씩 나올 만큼 전염성이 강하지만 증상은 감기몸살 정도로 크지 않다니 다행입니다. 집에서 푹 쉬시면서 물도 충분히 드시고 습도 유지도 잘하시기 바랍니다. 얼른 쾌차해서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 아이고.. 소식 전해 들었습니다. 항상 조심한다고 해도 전염성이 워낙 강하다 보니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일단은 다른 걱정은 제처 두시고 몸 관리를 우선적으로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건강이 재산입니다!! 어서 회복하셔서 다시 뵈면 좋겠네요.

 

- 부장님 코로나 감염되셨다는 소식 들었습니다. 방역수칙도 잘 지키시고 건강하셨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확진이 되셨다니 안타깝습니다. 회사에 대한 일은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더 좋은 봄날을 위한 겨울처럼 이번 기회에 잠시 쉬어간다 생각하시고 편히 계시다가 다시 만나 뵙도록 하겠습니다. 몸조리 잘하세요!

 

- 김대리 코로나 감염됐다는 얘기 들었어. 이런.. 어제까지만 해도 같이 웃으면서 일하던 김대리 확진이라고 하니까 당황스럽네. 요즘은 증상이 심하지 않다고 하니까 너무 큰 대해 걱정하지 말고 건강 회복에 집중하도록 해. 건강보다 중요한 건 없으니까 푹 쉬고 회복해서 다시 웃는 얼굴로 만나면 좋겠네. 부디 몸조리 잘하고 얼른 나아.   

 

 

▶ 2022년 4월부터 바뀌는 것들

2022년 4월부터 바뀌는 교통법규 4가지 모르면 범칙금 폭탄 맞는다

2022 안전속도 5030 4월부터 다시 60km로 바뀐다?

일회용품 사용규제 4월부터 전면 금지 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