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권

로또 당첨금 4등 수령방법 간단합니다

by №º♭㏂㉿♬ 2021. 5. 28.

매주 복권을 구매하는 분들이 많죠? 로또의 경우 1등부터 5등까지 당첨금이 지급되는데 그중 4등의 경우 5만 원의 고정 당첨금을 받게 됩니다. 그런데 4등 당첨금을 어디서 받을 수 있는지 모르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그래서 로또 4등 당첨금 수령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 은행? 복권 판매점? 어디서 수령할까?

 

 

 

로또 4등 당첨금 수령방법

 

1. 온라인 구매 시

로또는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구매도 가능합니다. 단, 모바일에서는 지원하지 않고 오직 PC에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는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로또를 매주 구매하고 있는데 과거에 4등에 당첨된 적이 있습니다. 아래가 당첨됐던 내용 캡처한 것인데 인터넷으로 구매했기 때문에 동행 복권 홈페이지의 내 아이디로 당첨금이 지급됩니다. 

 

 

지급된 당첨금은 복권을 구매하는데 사용하거나 출금신청을 통해 내 계좌로 이체도 가능합니다. 온라인 구매의 장점은 1등 당첨도 동행 복권 홈페이지 예치금으로 들어오기 때문에 별도로 은행 방문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2. 오프라인 구매 시

만약 오프라인 복권 판매점에서 구매한 로또가 4등에 당첨됐다면, 복권 판매점에 방문해 당첨된 복권을 건네주면 당첨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인이 구매한 복권판매점을 방문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로또를 판매하는 복권 판매점 아무 곳이나 방문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신분증이나 별도의 준비물 없이 당첨된 복권만 있으면 됩니다.

 

 

로또 4등 당첨금 수령방법은 생각보다 복잡하거나 어렵지 않습니다. 다만 당첨금이 5만원을 초과하는 1등, 2등, 3등의 경우 절차가 좀 더 복잡해집니다. 하지만 온라인으로 구매한다면 이 역시 간편해지기 때문에 동행 복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구매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범칙금과 과태료의 차이와 불이익 정리

도심 내 제한속도가 50km로 변경되면서 속도위반 딱지를 받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때에 범칙금과 과태료 둘 중에서 무엇이 다르며 금액의 차이가 발생하는지 정확히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

sangyong7171.tistory.com

 

 

부양의무자 폐지로 기초생활보장 제도 대상자 증가

기초생활보장제도가 정말 필요하지만 부양의무자 기준으로 인해 대상에 포함되지 않아 혜택을 받지 못하는 가정들이 많습니다. 생계에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저 기준 하나 때문에 정작 필요한

sangyong7171.tistory.com

 

 

2021년 달라진 노후 경유차 폐차지원금에 관한 정보 정리! 대상과 신청방법, 지원금

요즘 미세먼지가 점점 심해지고 있는데 이러한 원인 중 하나인 노후된 경유차량을 줄이기 위해 시행하는 사업이 있습니다. 바로 노후 경유차 폐차 지원금입니다. 이는 노후된 경유차를 폐차할

sangyong717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