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간단하게 저장

by №º♭㏂㉿♬ 2020. 10. 9.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오늘은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알아보기에 앞서 동영상은 개인에 재산이며 이를 무단으로 배포하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면 안된다는 점은 꼭 인지하신 후 이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상업적으로 이용가능한 동영상 소스나 배경음악 등을 다운로드 할 때 이용하시면 좋겠습니다.

 

 

1. savefrom.net

해당 사이트는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나 가입없이 유튜브 동영상 저장을 가능하게 해주는 곳 입니다.

먼저 유튜브 다운로드 하고 싶은 영상에 들어갑니다.

 

 

그리고 위의 주소창을 확인 합니다.

 

주소창에서 www.youtube에서 www.<1>youtube 1번 공간에 ss를 넣습니다.

 

그러면 savefrom.net사이트로 이동되면서 다운로드가 가능해집니다.

 

 

만약에 다운로드를 눌렀을 때 파일 다운이 안되고 동영상 재생 창이 뜬다면 우측 하단의 점세개를 클릭한후 다운로드를 누르시면 됩니다.

 

 

 

2. 유튜브 프리미엄 다운로드

 

유튜브 유료서비스인 프리미엄에 가입하면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현재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하고 있지 않으시다면 어떠한 장점이 있고 가격이 얼마인지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유튜브 레드 다운로드도 이를 상업적인 이용이 아닌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서비스하는 것이기 때문에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를 통해 배포하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면 법적 책임이 발생할 수 있으니 항상 주의하셔야 합니다.

 

 

오늘은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 외에도 여러 방법으로 유튜브 동영상 저장을 할 수 있으나 가장 대중적이고 많이 사용되는 방법 2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bgm이 필요할 때 주로 이 방법을 이용하여 유튜브 동영상 저장합니다.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설치없이 무료로 이용가능하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2020/10/09 - [생활정보] - 유튜브 프리미엄(레드) 가격, 장점, 가입방법

2020/10/05 - [생활정보] - rtx3080 가격 논란 정리

2020/10/08 - [생활정보] - 제로페이 사용법 따라하기

2020/09/30 - [생활정보] - 타다 라이트 다시 달리다

2020/10/02 - [생활정보] - kt알뜰폰 요금제 정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