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마다가스카르 리얼 수분크림 한달 사용기

by №º♭㏂㉿♬ 2020. 8. 5.

내 돈 주고 사서 한 달 써 보고 느낀 마다가스카르 리얼 수분크림 후기.

저는 수분 부족형 지성피부여서 수분크림을 꼭 사용해요. 보습에 집중된 수분크림의 제형이나 발랐을 때 느낌을 아실지 모르겠지만 좀 되직하고 얼굴에 발랐다는 느낌이 강해요. 겨울이나 봄, 가을에는 괜찮으나 날씨가 더운 여름에는 땀도 흘리고 이러한 촉촉함과 갑갑함이 마냥 기분 좋지는 않아요.

그래서 여름에는 좀 가벼운 수분크림을 구매해 사용하는 편이에요. 어떤 것을 살지 고만하던 중 화해 어플에서 높은 순위를 유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마다가스카르 리얼 수분크림을 구매했어요. 가격도 예산 범위 안쪽이라 큰 고민 없이 구매!!

 

 

 



시원한 파란박스에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어요.

 

 

 



마다가스카르의 병풀이라는 풀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어요. 병풀은 미나리과의 여러해살이 풀로 호랑이풀이라고도 불리며 피부 건강을 위해 다양한 형태의 제품에 이용되고 있다고 해요.

 

 

 



각종 성분과 설명이 적혀있어요. 노오일리, 사계절 사용, 보습력 등을 강조하고 있네요. 그리고 시드몰은 동물실험을 반대하고 자연을 소중하게 생각한다고 해요.

 

 

 



박스의 디자인이 마다가스카르 리얼 수분크림 용기에도 그대로 디자인되어 있어요. 용량은 80g으로 엄청 넉넉하진 않아요. 전에 쓰던 수분크림이 200ml이다 보니 좀 비교가 되네요.

 

 



뒷 박스랑 똑같이 다양한 정보와 내용들이 적혀있어요.

 

 



보시는 거처럼 약간 묽은 제형의 수분크림이에요. 그래서 발림성도 좋아요.

 

 



묽은 형태인 만큼 되게 얇게 잘 발려요. 하지만 문제는 보습력이겠죠? 지금 한 달 정도 사용했는데 보습력이 나쁘지는 않아요. 바르면 산뜻한 느낌이고 가벼워서 여름에 쓰기 딱 좋아요. 그런데 똑같이 듬뿍 발라줘도 특히 입 주변이 너무 건조함을 느껴요. 전에 다른 수분크림은 이런 느낌을 받지 않았어요. 그런데 마다가스카르 리얼 수분크림은 유독 입 주변 건조함이 느껴져요. 마스크를 쓰지 않는 집에서 저녁에 발라도 그렇더라고요.
한 달 동안 쓰면서 트러블이 생기거나 문제가 발생하지는 않았으나 개인적으로는 보습력이 체감상 좀 아쉬운 느낌?
그래도 이 정도면 만족스럽습니다. 저녁에는 보습력 좋은 제품을 쓰고 아침이나 외출 시에만 사용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아침저녁 모두 사용하기에는 개인적으로 좀 아쉬웠어요. 하지만 저처럼 수분부족형지성이나 악건성, 건성이 아니라면 여름용으로 산뜻하게 딱 좋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