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네네치킨 메뉴추천. 크리미언 반 / 스노윙 치즈 반

by №º♭㏂㉿♬ 2020. 7. 1.

오늘은 오랜만에 치킨 리뷰를 해볼 거예요.
예전에는 최애 치킨 브랜드 중 하나였지만 지금은 순위권에서 밀려난 네네치킨!!

하지만 오랜만에 네네치킨의 시그니처인 스노윙 치즈와 크리미언이 먹고 싶어서 시켰어요!


 

 

 

 

 

오랜만에 보는 네네치킨 박스.
전에는 유느님이 있었던 거 같은데 이제는 새로운 치킨 홍보 내용이 있네요. 네네의 특징이라면 이렇게 피자박스에 치킨을 준다는 거예요. 물론 이 패키지를 쓰는 다른 브랜드들도 있겠지만 일반적으로는 잘 사용하지 않는 패키지예요.


 

 

 

짜잔~ 사진 찍기 위한 세팅 ㅋㅋ
왼쪽이 크리미언.
오른쪽이 스노윙치즈.
양파와 소스는 따로따로 봉지에 담아서 와요. 치킨 위에 놓고 다 부어도 되지만 저는 소스와 양파만 볼에 덜어 놓고 치킨 먹을 때 고명처럼 올려서 먹어요. 양파 커서 가위로 좀 자르면 먹기 편해요.

스노윙 치즈는 뭐 워낙 유명했던 메뉴이고 지금은 인기가 많이 사그라들었지만 여전히 마니아층이 있는 메뉴예요.

 

 

 

 



배달어플에 리뷰 이벤트가 있어서 고구마 치즈스틱도 함께 받았어요. 이거 진짜 맛있어요!! 제가 고구마를 원래 좋아하기도 하고 고구마 무스는 진짜 사랑인 거 아시죠?


 

 

 


그리고 네네치킨은 항상 머스터드 소스와 콘샐러드를 같이 줘요. 머스터드는 선호하는 소스가 아니어서 먹진 않고 콘샐러드는 항상 맛있게 먹어요. 이 콘샐러드도 지점마다 다른 것 같아요. 마요네즈랑 다른 당근 같은 거 넣은 거 주는 곳도 있고 이곳처럼 그냥 옥수수만 주기도 해요. 이건 그냥 통조림 까서 고대로 부어서 준 것 같은 느낌이네요.

 

 

 

 


스노윙 치즈.
바삭한 치킨에 치즈가루가 아주아주 듬뿍 묻어있는 치킨이에요. 비주얼은 정말 합격이에요. 치즈가루의 고소함과 치즈향이 느껴지지만 정말 너무너무 짜요.

 

 

 


 장점 
바삭하고 고소한 치즈향
시즈닝 듬뿍

 단점 
짜다
가루 때문에 잘못하면 사레들림
앞접시 필수(치즈가루 청소하기가..흘리면 엄마한테 등짝 스매시 각)

 

 

 

 


네네치킨에서 제일 좋아하는 크리미언 치킨!!
양파 치킨은 생각보다 하는 곳이 많지 않아서 유니크함이 있어요. 양파 담겨있던 봉투를 열면 양파의 매운 향이 화악~~~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소스와 섞으면 양파의 매운 향은 가라앉아요.

 

 

 

 


양파와 소스를 전부 넣지 마시고 소스반 정도만 부어서 드시다가 모자라면 추가하는 걸 추천드려요. 소스가 생각보다 느끼해서 먹다 보면 소스는 닦아내고 양파만 골라 먹었어요ㅠ 물론 입맛의 차이니까 본인이 판단하는 게 제일 좋겠죠?

 장점 
양파소스와 치킨의 궁합이 좋음
이미 시즈닝 된 게 아니라 소스 양을 내가 조절할 수 있음


 단점 
계속 먹다 보면 소스가 너무 느끼함(하지만 그냥 후라이드로 먹을 수 있으니 상쇄됨)
양파가 많은듯하지만 적음

 

 

네네치킨 크리미언과 스노윙 치즈 반반의
제 추천점수는 85점!!
미안하다 네네야. 동일한 가격대에 선택지가 넘 많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