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신상 음료들의 맛 평가 시간

by №º♭㏂㉿♬ 2020. 6. 14.

 

 

 

날이 더워지면서 시원한 음료들을 마시거나 카페를 가는 일이 늘어나고 있어요. 그래서 이번에 마셔본 신상 음료들에 대한 평가를 해보려고 해요. 평가는 지극히 제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 정도만 하시면 될 것 같아요.

 

모두 제가 돈주고 사 먹은 후기입니다. 리뷰 시작합니다!

 

 

 

 

 

 

이건 베스킨라빈스31의 아몬드 봉봉봉 블라스트예요.

이제 기존의 아몬드 봉봉은 없어지고 아몬드 봉봉봉으로 변경됐다고 해요. 위에는 초코볼 같은 과자를 듬뿍 올려줘요. 제 베스킨라빈스31 메뉴 중 최애 TOP3안에 드는 아몬드 봉봉봉이라 기대했지만 너무 달아요..ㅠㅠㅠ 그래도 야금야금 마시니까 먹을만하긴 해요~! 근데 문제는 저 위에 과자가 바닥으로 가라앉는데 잘 빨아드려 지지가 않아요. 마지막에 바닥에 과자만 한가득 남아요... 아쉽아쉽..

 

제 점수는 5점 만점에 3.5점

 

 

 

 

 

 

스벅의 신상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푸치노.

이름 정말 길어요 무려 13글자나 됩니다. 기존에 있던 메뉴인데 인기가 좋아서 이번 시즌에도 판매하는 것 같아요. 이건 뭐 저 맛난 크림의 마성에 빠져들면 헤어 나올 수가 없어요. 제발 계속 팔았으면 하는 마음..ㅠ

 

제 점수는 5점 만점에 4.5점

 

 

 

 

 

 

이 두 개는 진짜 기대가 안되지만 혹시 모르니까.. 도저어어언!

스벅 신상 음료들은 모 아니면 도인 것 같아요.

 

 

 

내 손 아님

 

 

 

애플망고 요거트 블랜디드

저는 망고러버입니다. 태국이나 베트남 가서 망고 엄청 사 먹었어요. 음식점이나 카페 가서도 망고주스만 마시고 말이에요 ㅎ 그리고 올 때도 망고젤리, 건망고 등 까지 사 오고 그랬을 정도로 망고를 좋아합니다. 스벅에서도 망고바나나 블랜디드를 좋아하는데 여담이지만 국내 스벅과 태국 스벅에서 먹어봤는데 태국이 훨 맛나요. 국내가 망고 시럽이라면 태국은 리얼 망고 느낌이랄까요? 

 

근데 이건 망고보다는 요거트가 메인이고 망고 토핑 느낌? 요거트의 맛이 강하고 망고 과육이 많아서 좋지만 제가 생각한 맛은 아니었어요ㅠ 아쉽긴 하지만 괜찮은 밸런스.

 

제 점수는 5점 만점에 3.8점

개인적으로 요거트를 선호하지 않아 좀 점수가 짜요 ㅋㅋ

 

 

 

내 손 아님

 

 

라임 모히또 티

이름만 들어도 벌써 막 상큼함이 톡톡 터지죠? 색도 초록 초록하니 녹즙 같아요.

농담으로 그랬는데 진짜 마셔보는 순간 '?!' 이런 느낌. 뭐지 이 신선함? 생 야채만 소스 없이 갈았나? 너무나 건강쓰한 맛... 제스타일 아님

 

제 점수는 5점 만점에 2.5점

 

 

 

 

 

 

BTS가 광고하던 칠성사이다의 새로운 음료!

복숭아랑 청귤이 있었는데 청귤이 뭔가 상큼하니 맛있을 것 같아서 도저어어언!

근데 애매하네요... 이건 과즙맛이 진하지도 않고 예전에 2% 음료를 아세요? 그런 느낌이에요.. 칠성사이다는 역시 오리지널이 최고인 것 같네요. 원조는 못 이기는 것 같아요

 

5점 만점에 제 점수는 2점

 

오늘은 새로운 음료들 리뷰를 해봤어요. 제 맛 표현력이 부족한 게 매우 아쉽습니다.. 좀 더 생생하게 맛을 전달해 드리고 싶은데 말이에요. 먹방 유튜브 보면서 공부라도 해야 되려나 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