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eakers

조던 서울 매장에만 있는 특별한 신발?(feat. 조던1 코트 퍼플 응모 이벤트)

by №º♭㏂㉿♬ 2020. 6. 13.

 

 

 

농구는 잘 몰라도 마이클 조던을 모르는 분들은 아마 드물 거예요. 요즘 넷플릭스에서 '마이클 조던 : 더 라스트 댄스'라는 다큐멘터리가 굉장히 인기예요. 저도 이제 막 보기 시작했는데 농알못이지만 굉장히 재밌게 보고 있어요. 근데 농구에 대한 것보다 조던이 신었던 신발에 더 눈이 가는 건 어쩔 수 없는 신발 덕후인가 봐요 ㅎ

조던 매장은 홍대에 먼저 생겼어요. 하지만 그곳은 단층에 판매 매장이라는 성격이 짙어요. 하지만 조던 서울은 복합 문화공간이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매장 외벽은 골판지 같은 형태로 새하얀 게 눈에 확 띄어요. 그리고 심플한 점프맨 로고가 너무 매력적이네요. 설렌다...!!

 

 

 

 

 

건물은 총 5층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지하 : 남성 의류, 신발

1층 : 전시, 커스텀 서비스

2층 : 여성 의류, 신발

3층 : 스태프실

4층 : 루프탑(농구코트)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눈에 들어오는 조던 델타.

이번에 새로 발매된 라인인데 개인적으로는 그저 그래요. 힐컵에 스트랩 때문에 마스야드가 생각나긴 하지만... 미안 델타..

 

 

 

 

 

 

조던 델타에 대한 디자인 과정과 설명을 간략하게 보여주는 전시가 있어요. 

 

 

 

 

 

 

조던 매장하면 역시 마이클 조던 사진이 없으면 서운하겠죠?

저 흰색 농구공은 뭔데 저렇게 예쁜 거죠? 농구도 안 하는데 갖고 싶게 생겼네요... 근데 이곳에 전시된 조던1 들이 처음 보는 거더라구요.그래서 '어? 이거 뭐지' 하고 가까이서 봤더니

 

 

 

 

 

 

역시 커스텀이었어요. 이건 맥스1 x 아트모스 코끼리라는 콜라보 제품의 디테일은 조던1에 적용한 거예요. 근데 진짜 너무 예쁘네요. 이거 실제로 발매되면 진짜 전쟁각입니다. 이건 완전 싸움 날지도 몰라요.

이 디테일 그대로 덩크가 발매된다고 하는 루머가 있는데 제발.. 나에게 한족만 주세요 ㅠㅠ

 

 

 

 

 

 

매장 곳곳에 다양한 조던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처음 보는 신발들도 많아서 정말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그리고 카우스, 조던, 슬램덩크, 베어브릭 등의 피규어 들도 같이 전시되어 있어요.

 

 

 

 

 

 

디스플레이가 진짜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워요. 커스텀 된 신발이나 피규어 들이 진짜 곳곳에 있어서 눈이 막 돌아갑니다 ㅎ

 

 

 

 

 

 

이건 아이들 신발인데 진짜 너무 귀엽지 않나요?

신발 좋아하는 아빠들의 로망이라는 가족 슈즈. 이건 사서 전시해놔도 될 거 같네요.. 진짜 귀염 폭발.

 

 

 

 

 

 

조던 매장을 둘러보면서 예술품을 전시하듯 신발이나 의류들이 고급스럽게 잘 디스플레이했어요. 명품 매장 같은 느낌도 나고 말이에요.

 

 

 

 

 

 

이렇게 그림도 있어요. 조던1 대장 중 하나인 브레드. 다음에 재발매되면 꼭 갖고 만다...

 

 

 

 

 

 

이건 나이키에서 서울이라는 컨셉으로 만든 조던3.

국뽕이 차오릅니다. 나이키에서 한국을 위한 신발을 만들어주다니... 다른 콜라보 제품들도 나오기를!!

 

 

 

 

 

 

커스텀을 진행해주는 곳에는 다양한 제품들이 있는데 각 서비스마다 비용이 정해져 있어요. 제가 매장을 방문했을 때 신발 커스텀하고 계신 분들도 있었는데 재밌을 것 같더라구요. 나중에 저도 한번 도전해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세계에 단 한 개뿐인 나만의 조던을 만든다는 건 굉장히 뜻깊고 내가 원하는 대로 만들 수 있으니 최고인 것 같아요.

하지만 전 금손이 아니라.. 망하면 너무 속상할 것 같네요.

 

 

 

 

 

 

어디서 본 것 같지 않나요? ㅎ

얼마 전에 완전 핫했던 덩크 로우 청키덩키의 디테일을 조던1에 커스텀했네요. 나름 느낌 있네요 ㅎ

 

진짜 볼 것도 많고 재밌었던 조던 매장 탐방기였어요. 근데 가장 보고 싶었던 4층의 루프탑에 농구코트는 공사 중이라고 해서 못 봤어요ㅠㅠ 하.. 농구 코트가 제일 궁금했는데 말이에요.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

이렇게 또 하나의 새로운 매장이 생기고 점점 우리나라의 스니커 씬이 커지고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으면 좋겠네요.

 

 

현재 조던 서울 오픈을 기념해서 이벤트를 진행 중이에요. 처음에 한번 하고 끝날줄 알았는데 이번에 또 하네요~! 조던1 코트 퍼플을 정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고 하니 관심 있으시다면 응모해보세요~!

 

조던 서울 오픈 기념 라플 이벤트

 

응모날짜 : 6.11(목) am11:00 ~ 6.16(화) pm 09:00

당첨자 발표 : 6.18(목) am 11:00

구입 날짜 : 6.18(목) ~ 6.24(수)

 

드레스코드

온라인(인스타그램 라플) : 조던 상의 + 조던1(로우, 미드, 하이)

오프라인(현장응모) : 마스크 필수 착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