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헬스할 때 딱 좋은 쉬크 손목보호대(12인치)

by №º♭㏂㉿♬ 2020. 5. 31.

 

 

 

 

 

 

'운동해야지'라는 생각을 항상 가지고 있었지만 막상 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그러던 중 더 늦기 전에 시작해야겠다는 마음이 들어 처음 등록한 헬스장.

직장을 다니다 보니 퇴근 후 꼬박꼬박 운동을 다니는게 쉽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운동의 재미를 느끼고 벌써 2년 넘게 다니고 있네요. 일주일에 3~6일 정도 나가고 운동을 안 가면 가끔은 불안한(?) 마음이 들기도 해요. ㅎ

그동안 장비빨없이 운동을 했지만 요즘 따라 운동장비들이 가지고 싶더라구요. 운동장비는 능률을 올려주기도 하지만 부상 방지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도 있어요. 제가 산 헬스 손목 보호대처럼 말이에요.

손목 보호대는 벤치프레스, 밀리터리 프레스 등과 같이 손으로 미는 운동을 할 때 손목의 과도한 꺾임을 방지해줘서 안정적으로 운동이 가능해요. 다양한 헬스용품 브랜드가 있는데 그중에서 적당한 가격에 좋은 제품이 필요했는데 쉬크 제품이 딱! 조건에 맞더라구요. ㅎ 

 

 

 

 

 

 

 

 

 

 

 

패키지는 심플쓰~ 사실 이건 제품 받고 몇 번 써보고 찍은 사진이에요. 택배가 도착한 날 사진 찍을 생각 따윈 없이 손목 보호대 가지고 바로 헬스장으로 뛰어갔답니다 ㅎ

 

 

 

 

 

 

 

 

 

 

 

오염에 강한 검은색으로 할까하다가 흰색이 너무 예뻐 보여서 자주 세탁하면 되겠지라는 마음으로 샀어요. 재질은 얇지 않고 탄탄한 모직 느낌이에요. 까슬거리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부드럽지도 않은 적당한 느낌이에요.

 

 

 

 

 

 

 

 

 

 

사용 방법은 엄지손가락에 밴드 고리를 걸고 나서 손목을 감싸주는 방식으로 둘러 주시면 돼요.

 

 

 

 

 

 

 

 

 

 

작성하다보니 동영상이 있으면 더욱 쉽게 설명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직 초보 블로거여서 그런지 포스팅을 하다보면 이렇게 아쉬운 부분들이 생기더라구요. 앞으로 좀 더 노력해야겠네요ㅎ

 

 

 

 

 

 

 

 

 

 

 

착용한 모습이에요. 예쁘지 않나요? ㅎ

 

길이는 12인치와 24인치가 있는데 저는 여러번 감는 거보다 짧은게 편할 것 같아서 12인치를 선택했어요. 제 팔목 두께가 16~17cm 정도로 얇은 편이지만 피가 안 통할 정도까지도 압박이 가능하니, 저보다 손목이 두꺼우셔도 충분히 사용하실 수 있을 거예요. 

 

현재 약 2주정도 사용한 후 포스팅을 작성 중인데 프레스류의 운동을 할 때 확실히 손목의 꺾임이 덜하고 안정적으로 잡아주니까 불안 감 없이 운동할 수 있어요. 그렇다고 무게를 더 치거나 하는 등의 운동능력 상승에는 효과가 없는 거 같아요. 손목 보호대 자체가 부상을 방지하기 위한 목적이 높다 보니 저는 부상이 걱정된다면 손목 보호대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꼭 고중량을 치거나 오랫동안 운동한 분들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헬린이 분들이 사용해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굉장히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저는 운동할 때 부상을 방지하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건강, 좋은 몸매, 다이어트 등 각자 운동의 목적은 다르겠지만 다치지 않고 건강하게 오랫동안 운동을 해야 목표 달성하는 게 훨씬 수월하겠죠?

 

쉬크 손목보호대의

제 추천점수는 80점!!

제가 다른 헬스 손목 보호대 제품을 사용해보지는 않아서 비교가 어렵지만 사용해본 결과 안정감 있고 좋아요!

 

모두들 다치지 말고 건강하게 운동하세요~

 

이건 제 돈 주고 산 후기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