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넷플릭스 요금제, 가격 부담없이 보는 방법은?

by №º♭㏂㉿♬ 2020. 9. 21.


넷플릭스 요금제


새로운 트렌드 넷플릭스

넷플릭스 요금제

유튜브가 하나의 문화가 되고 우리 일상에 깊게 스며든 것처럼 넷플릭스도 드라마나 예능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아주 깊이 스며들었습니다.


저 역시도 넷플릭스를 이용중이며 시간날 때 틈틈히 좋아하는 외국 드라마나 영화를 보고 있습니다. 이러한 스트리밍 서비스플랫폼이 여러개 있지만 아직은 넷플릭스가 최고이지 않나 싶습니다.


목차

1. 넷플릭스 요금제

2. 자동결제 해지하는 방법

3. 넷플릭스 저렴하게 이용하기



넷플릭스 요금제

넷플릭스 요금제


 

베이식

스탠다드

 프리미엄

 요금

 월 9,500원

 월 12,000원

 월 14,500원

 화질

 480p (SD화질)

 1080p(Full HD화질)

 4K+HDR(UHD 화질)

 동시접속

 1명

 2명

 4명


넷플릭스 요금제는 총 3가지로 나뉩니다. 본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베이식은 정말 최악인 것 같습니다. SD화질이라니 말이에요. 베이식은 없다고 생각하시고 넷플릭스 요금제를 선택할 때 스탠다드나 프리미엄에서 고르시면 됩니다.



넷플릭스 자동결제 해지하는 방법

넷플릭스 요금제


보시는 것 처럼 넷플릭스 어플이 아닌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여 내 계정 - 내 스트리밍 맴버십 해지를 누르면 끝입니다.


넷플릭스 저렴하게 이용하기

넷플릭스 요금제


넷플릭스 요금제 중에서 프리미엄은 총 4명까지 동시접속이 되기 때문에 4명이서 계정하나를 더치페이로 사용하는 것이 가장 경제적입니다. 저 역시도 모르는 3명과 계정을 같이 쓰고 있습니다.


단, 인터넷에 넷플릭스 인원 모집 하는 것을 쉽게 찾을 수 있는데 사기일 수도 있으니 한번에 너무 장기간 결제는 하지마세요. 한두달씩해서 매달 보내주는 것이 좋습니다. 


넷플릭스 글씨체 영화관처럼 바꾸기

2020/05/31 - [V-log] - 영화관 같은 자막 넷플릭스에서도 보자!(아이폰, 아이패드 자막 바꾸기)


댓글